Liabooks Home|PRISM News
스트레이 키즈 'KARMA', 빌보드 200서 17주 연속 차트인…자체 최장 기록 경신
K-CultureAI分析

스트레이 키즈 'KARMA', 빌보드 200서 17주 연속 차트인…자체 최장 기록 경신

Source

스트레이 키즈의 앨범 'KARMA'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7주 연속 순위를 유지하며, 전작 '5-STAR'를 넘어 그룹 자체 최장기 차트인 기록을 경신했습니다.

17주 연속 차트인.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가 스스로의 기록을 넘어서는 새로운 이정표를 세웠다. 빌보드에 따르면, 이들의 정규 4집 앨범 'KARMA'가 그룹 역사상 가장 오래 빌보드 메인 앨범 차트에 머문 앨범이 되었다.

자체 기록 경신한 'KARMA'

현지 시각 12월 23일, 미국 빌보드는 스트레이 키즈의 앨범 'KARMA'가 '빌보드 200' 차트에서 17주 연속 순위권을 유지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KARMA'는 2023년에 발매된 전작 '★★★★★ (5-STAR)'의 기록을 넘어서며 스트레이 키즈의 '최장기 차트인 앨범'이라는 타이틀을 공식적으로 획득했다.

꾸준함으로 증명한 글로벌 팬덤

이번 성과는 단순히 높은 순위로 데뷔하는 것 이상의 의미를 가진다. 앨범 발매 후 수개월이 지난 시점까지 꾸준히 차트에 머무는 것은 일시적인 화제성이 아닌, 탄탄하고 활동적인 글로벌 팬덤의 존재를 증명하기 때문이다. K팝 시장의 경쟁이 심화되는 가운데, 이 같은 '차트 롱런'은 아티스트의 지속 가능한 성장을 보여주는 중요한 지표로 평가된다.

本内容由AI根据原文进行摘要和分析。我们力求准确,但可能存在错误,建议核实原文。

K팝스트레이 키즈KARMA빌보드 200최장기록

相关文章